#상태

2018년 3월 6일 화요일

도전하기 위해서는 과거에서 벗어나야 합니다












차가운 파도의 초월을 상상해보십시오.

언제와?

봄 처녀 동쪽으로

아직 뉴스가 없습니다!



손과 코 끝을 잡으십시오.

겨울 바람

고대의 고대의 마음

내 마음을 이해하니?



얼어 붙은 툰드라에서

2 월 마지막 날

얼어 붙은 땅

3 월 내 마음!



때 당신이 와서,

신선한 새싹 선물

푸른 희망 소크라테스

나에게 봄 꽃을주세요.



당신의 얼굴에

나는 태양의 빛을 느낀다.



눈에

깊은 바다가있다.



너의 목소리

그것은 천사의 목소리와 같습니다.



너의 팔은 천국과 같다.

그것은 그 땅만큼 넓고 아늑합니다.










내가이 삶을 사랑한다고해도

그 사랑은 부족하다.



나의 소중한 사람

내 우주 아르.

우리는 우리 마음 속에 매우 두꺼운 벽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에야디야. 과거의 벽입니다.





이 오래된 프레임 워크를 깨뜨릴 수 없다면,

나는하지 않는다.





나는 오늘 새 것이지만, 과거에는 여전히 있습니다.

그래서 당신은 새로운 사람이 될 수 없습니다.





대담하게 과거에서 벗어나는 것은 가벼운 마음입니다.

나는 새로운 마음으로 창조적 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




이제 자신을 과거의 벽으로 생각하십시오.

그것은 일이다.







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